- 
- Step1
 
- 
- Step2
- 
서비스 신청서 다운로드택배신청내용을 참고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 다운로드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택배에 동봉하여주세요. ※ 주의 : 업체 정보 확인 불가한 경우 택배반품 접수 처리됩니다. 
 
- 
- Step3
- 
제품 포장하기운송간에 충격이 가해질 수 있으므로 포장된 상태에서 바닥으로 떨어져도 제품에 이상이 없을 정도로 포장을 해주셔야 합니다. 
 포장상태 미비로 인한 운송간 제품이 파손된 경우, 택배사에서도 보상받을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택배 포장 시 제품을 제외한 모든 부수적인(케이블, 커넥터, 타사 제품 등) 물품은 분실의 우려가 있음으로 꼭 제거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부가적으로 오는 물품들은 분실 시 자사에서 책임질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Step4
- 
택배 보내기아래 주소로 [선불택배] 발송해주세요.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59번길 40 (상현동 1187) 시그니처광교2차 지식산업센터 805호 A/S 담당자 
 우)16864전화 : 1899.5001(내선4번-AS문의) 
 
- 
- Step5
- 
제품 A/S 접수도착순서에 따라 전산에 등록되며,접수된 정보를 고객님께 전화 또는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 
- Step6
- 
서비스 요금처리서비스 비용이 발생된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 안내한 후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며, 무상수리의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