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조명 제어 관리 시스템
2017.01.10

 

이제 스마트하게 건물 에너지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중앙시스템을 통하여 전체 시스템을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기업에서 사용하는 전기 비용은 전체 운영비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큽니다.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날씨에 전기 사용량은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싸이몬 전력/조명 감시 제어 시스템을 이용해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원격제어를 통해 사용량 및 최대전력량을 즉각 제어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 시스템입니다.


 

 

중앙 집중 관제가 가능한 설비

산업 장비는 전력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설비의 중앙 집중 관제가 필요합니다. 네트워크와 연동하여 필요한 경우 원격지에서도 24시간 감시, 제어가 가능하고, 계측,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운영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격지에서도 실시간 전력 사용량 체크 및 관리

전력 관리 장치와 네트워크를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전력의 사용량 체크가 가능하고, 원거리의 공장이나 사무실에서도 인터넷을 통해 모니터링 및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일정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는 장치는 자동으로 대기 모드로 설정하거나 전원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통계를 바탕으로하는 시뮬레이션 감시

공동으로 사용하는 빌딩 전기시설에서 특정 장치 또는 개별 전기 사용량 측정이 가능하며 주 단위, 월 단위로 필요한 기간에 맞게 수요전력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최대 수요 전력량을 설정하여 초과하지 않도록 하고, 예측제어로 중요도 순위가 낮은 부하부터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