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및 음료 제조/포장 자동화
2017.03.16

 

식품 및 음료 제조/포장 자동화 시스템

 

 

싸이몬의 식품 및 음료 자동화 생산 시스템은 공장 관리자 및 직원이 생산 공정 단계에서 모든 진행 상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네트워크가 하나로 통합되어 원격지 및 모바일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경보 시스템 작동으로 생산라인 이상 발생시 즉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물, 음료 생산 공장의 관리자는 생산량이 정해진 스케쥴에 맞게 생산되는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싸이몬의 음료 자동화 생산 시스템은 스케쥴에 맞게 생산되고 있는지 실시간 데이터 수집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누적된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여 생산량을 미리 확인 해 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이 가능합니다. 또한 생산라인이 모두 자동화되어 원료 부족으로 기계작동이 중단되거나 기계 고장 발생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에 수요가 많은 물, 음료는 철저한 위생 관리시스템에서 최대의 생산량을 갖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자동화 시스템 도입으로 1분에 1,000개 이상을 생산할 수 있는 OO음료 생산 공장은 연간 생산량이 수십만톤에 이르며 하루 최대 수천톤까지 생산해낼 수 있는 설비가 구축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쉬지 않고 많은 양의 음료를 생산하는 제조 현장에는 우수한 소프트웨어와 내구성이 강한 컨트롤러가 필수적입니다. 이렇게 자동화 운영이 필수적인 제조현장에 싸이몬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싸이몬은 20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고객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 음료의 자동화 포장 뿐만 아니라 캔, 물병까지도 현장에서 자체 생산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OO 음료 생산 현장에서도 맞춤화된 교육을 제공하였으며 필요에 따라 현장 방문 고객지원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어디서든 감시 및 제어가 가능하게 만드는 SCADA 소프트웨어와 국제표준으로 개발되어 산업 현장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드는 산업용 제어 기기를 싸이몬이 제공합니다.